배남호 대표, 인천공항뉴스 대표겸 편집인 취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배남호 대표, 인천공항뉴스 대표겸 편집인 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1-08-18 16:49

본문

국가의 관문인 영종국제도시를 아우르는 바른 지역 언론으로 독자여러분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인천공항뉴스에 배남호 前에스비컨설팅 대표이사가 8월 16일 사장·편집인으로 취임했습니다.

배남호 사장·편집인은 고려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북경어언대학을 수료했으며, 국가정보원에서 근무하고 한수지(상해)유한공사 대표이사와 토로(상해)유한공사 대표이사를 역임했습니다.

배남호 사장·편집인은 취임사를 통해 “정의가 살아있는 지역사회를 위해서는 부정과 부패가 없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지역신문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영종공익제보센터를 설립·운영함으로써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하고 “지역사회의 언론이 바로서기 위해서는 재정자립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신문유료화와 생활광고유치, 사업다각화 등을 통해 인천공항뉴스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뉴스 류문성 회장·발행인은 “인천공항과 영종지역에서 오랫동안 일해 왔고 우리 지역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분을 영입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지역의 발전과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욱 알찬 지면으로 독자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05년 창간해 16돌을 넘긴 인천공항뉴스는 배남호 사장·편집인과 함께 언론의 본분을 더욱 깊게 새기며 지역사회의 건전한 비판과 건강한 여론형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독자여러분들과 지역주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인천공항뉴스 임직원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더스링크 코리아
㈜엔에프 Nature & Future
㈜에스에프코리아
㈜WIZ NOTE社
글로벌기업위기관리연구소(주)
가나산업
(주)세바바이오텍
Global Consulting Network Cooperative
글로벌 컨설팅 네트워크 협동조합

GCNC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1 브이플렉스 7층
사업자등록번호.446-88-02046
Tel.02-2135-2270 | Fax.0504-342-3157

Copyright © GCNC.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